고객 서비스 글쓰기


Customer Support 전문팀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지원해드립니다

고객 서비스

국내 고객 여러분의 고충 상담 문의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대응을 해드립니다.
서비스 후 만족 여부를 회신해 주시면 더욱 더 나은 서비스 체계를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.

제품과 솔루션에 대하여 A/S 또는 사용상의 기술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,
아래 연락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 여러분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응답하겠습니다.

고객센터 메일 : service@mechatro.co.kr 전화 : 02) 6967 - 6299 팩스 : 02) 852 - 2810

Layer

제품서비스 문의

대리점/판매점 : 먼저, 제품을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판매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대리점에서 1차적인 A/S 또는 장애 조치를 해드립니다.

본사 : 본사로 직접 문의하실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오.
장애 발생 시 '응급조치 및 점검 요령'을 참조하여 1차적인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.
전화 기술 상담을 원하시면 위의 이메일 또는 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Layer

제품 수리 의뢰 안내

  • 상담

    서비스 담당과 상담

  • 증상 / 점검 / 기록

    불량 증상/초도 점검(조치)와 현상 기록

  • 제품 포장

    제품 운송 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
    적절한 포장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 반송

    아래 주소로 반송하시되, 운송요금은 선불로
   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배송 주소 : ㈜메카트로 서비스 담당자 앞
  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9-28

  • 접수/수리

    서비스 접수 후 수리 견적을 드리고, 수리를 하게 됩니다.
    수리는 통상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    보증 수리 외의 수리에 대해서는 수리비가 청구됨을
   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재발송

    수리 후 재발송 해드리며, 이 때 운송요금도
    서비스 의뢰 고객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    직접 방문 접수/수령을 원하시는 경우
    전화 상담 또는 이메일 상담 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서비스 결과 확인 및 종료

    고객님의 확인을 참조하여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
    이룩하겠습니다.

고객 서비스 글쓰기

Layer

문의사항입력

Contact

이름 * 연락처 * 제목 * 내용 *

제품 / 솔루션 02) 6967-6251 영업부 sales@mechatro.co.kr

협력 / 제휴 02) 852-2811 경영지원부 info@mechatro.co.kr

A/S 서비스 02) 6967-6292 서비스센터 service@mechatro.co.kr


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9-28 디지털산전협동전화 : 02-852-2811팩스 : 02-852-2810

COPYRIGHT © MECHATRO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바로가기